주속100m/s의 Impeller+구형 혼합 Vessel로 고도의 분산, 표면 처리를 실현

처리제품의 고품질 요구가 가속화되고, 혼합기에도 새로운 고속화에의 희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종래의 고속 교반형 혼합기로는 교반 Blade의 선단 속도는 20~40m/s정도이지만, Mechano Hybrid는 상용 100m/s까지의 Blade 선단 속도를 실현함과 동시에, 구형의 혼합조에 의해 대류를 촉진시켜, 보다 고속의 분산·표면처리를 가능하게 하여, 새로운 분체를 창조한다.

1. 초고속…혼합기로서는 다른 종류에서 보지 못한 날개 주속 100m/s를 달성하고, 재료에 고전단력·고충격력을 부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2. 구형의 혼합 Vessel… 혼합조가 구형으로, 고속에서 대류가 촉진됨과 동시에 전열성도 향상되고, 동시에 발군의 Self Cleaning의 효과를 실현하였습니다.

3. 고분산, 미분쇄처리나 표면개질이 가능하다.

4. 선택 가능한 Blade…처리용도에 따라 “전단력 중시”와 “충격력 중시”의 2종류의 Blade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또, Blade에 냉각수를 투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복합화, 정밀분산, Coating, Capsule화, 안료의 고분산· 분쇄·해쇄, Toner, 2차전지, 분말야금, 연료전지, 화장품, 의약품 등